방콕 밤문화 방콕의 한국식 가라오케 '궁전' 노래방


​호치민에 방문하시는 모든분들이 만족을 하고 가시는데 이 곳 한곳만 들렸다가 귀국하시더라도 베트남 여행은 성공하셨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마사지만 하는 곳'을 뜻하는데 피로 회복을 위해 마사지만 받기 위한 목적으로 자주 이용 됩니다. 대부분의 베트남 건마 업소에는 전문 테라피 마사지사가 있어 반건마 혹은 불건마 관리사들 보다 훌륭한 안마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가 벤츠 가라오케를 자주 가는 이유도, 손님을 자주 모시는 이유는 한 가지 에피소드가 있어서입니다. 언젠가 이곳에 23시쯤 일이 있어 잠시 갔는데 그 시간에도 매니저를 40명 이상 소환하더라고요. 다낭 가라오케 자주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23시면 마감이라고 봐도 되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많은 인원이 오는 것을 보고는 여기는 믿고 와도 되겠다 마음먹었습니다. 그리고 자꾸 마담이 언급되는데 마지막으로 언급하자면, 마담이 다낭 바닥에서 아주 유명한 마담이기도 합니다. 전체적으로 살갑고 손님한테 아주 잘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낭 가라오케 중에 관리 안 되는 곳들 가면 매니 저들끼리 놀고 핸드폰 보고 그러는 곳 많은데 여기는 그런 거 없이 손님을 최우선 생각하고 대하는 곳입니다.


이상의 가라오케는 102나 오딧세이, 조이와 마찬가지로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의 수가 적고 다녀오신 분들의 후기도 편차가 좀 커서 순위권에 들지 못했다. 조이 엔터테인먼트(조이 가라오케)는 7/1에 오픈을 했다. 오픈 당시 방 갯수 18개, 앞으로 다달이 몇개씩 공사를 해서 최종적으로 방 32개의 대형 가라오케가 될 예정이라고 한다. 기본적으로 방수가 많지 않은 것에 비해서 출근하는 아이들의 수가 많고 일단 길게 가는 아이들의 비율은 호치민 내에서 최고가 아닐까 싶다. 꽁교수님이 2023년 6월에 가장 핫 했던 가라오케를 102 가라오케로 꼽았는데 확실히 102가 요즘 찾는 손님이 많긴 하다.


직접 방문하셔서 확인하면 매일 100명 이상이 찾는 초대형 오프라인 스토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강남가라오케은 최고의 서비스와 환상적인 분위기로 여러분을 맞이합니다. 서울 강남에 위치한 런닝래빗(강남달토)는 가라오케 1위에 자리하며,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에서 최상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벤트나 파티에 참석하기 위한 최고의 장소로서, 50여 개의 다양한 룸과 수준급 직원 100여 명이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강남권에 계신 예약 고객에 한해 고급수입세단 무료 픽업 서비스를 진행중이고


하노이 황제투어 코스에서도 필수 코스인 하노이 가라오케인 만큼 장소도 황제투어 다운 퀄리티가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깔끔하고 프라이빗한 인테리어는 정말 기본중에 기본입니다. 같은 술이라도 제대로 갖춰진 곳에서 마셔야 맛이 삽니다.


한국에서는 괜찮은 가라오케가 요즘 많이 없어지는 추세라 아마 고달파하는 형님들이 많으실 거에요. 베트남 다낭은 안정적인 시스템을 유지하고 있어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꼭 들리시길 권장드립니다. 베트남은 하노이나 호치민, 다낭 이렇게 3개의 도시가 유명한데 그 중에서도 다낭의 밤문화 문화는 뛰어나다고 볼 수 있어요. 휴양지 느낌이 강해서 업체 사람들 역시 이 곳으로 많이 집중하고 있고 만족도 역시 올라갈 수 밖에 없어요. 베트남에서 내노라하는 여자들이 다낭에 모이기 때문에 저희는 질 좋은 서비스를 한국 형님들에게 제공하고 있어요.


최근 들어 다낭 준코 가라오케 업소를 방문했을때 가장 눈에 띈 변화라면 바로 오픈런 시간 입니다. 현재 준코 업소는 초저녁 오픈 시간과 거의 동시적으로 룸들이 금방 차버리게 됩니다. 예전에는 저녁8시나 9시 무렵에 찾아가도 우수한 꽁까이가 여러 대기하고 있었지만, 지금 현재는 그러한 경우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맞겠습니다. 저녁6시나 7시 정도에 오픈하는 시간에 맞추지 못한다면, 어여쁜 꽁까이 도우미들은 대부분 다 빠져나간 상태입니다.


한때 준코 가라오케가 다낭 지역에서 제일 많은 수의 꽁까이를 보유했었지만, 최근에는 그 수가 줄어들어 다른 업소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부족한 상태입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는 가장 핫 하게 인기가 많았던 곳이었으나, 지금의 시점에서는 옛 그러한 명성을 되찾는 것은 매우 어려운 상황에 있습니다. 많은 수의 꽁까이들이 '원오페라' 또는 '강남 가라오케' 같은 또 다른 대형급 가라오케들로 이동을 대거 한 실정 입니다. 따라서 노래 선택 만큼은 한국인 여행객분들에게 불편사항이 별로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고객 군에 맞춰 부담없는 수위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가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퍼블릭 시스템을 통해 부담없이 유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고객이 많은 시간대를 제외하곤 전부 이용할 수 있는 픽업 서비스입니다.

강남 가라오케 강남 달리는토끼 하이퍼블릭 강남 하이퍼블릭 강남 하이퍼블릭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